EXAMINE THIS REPORT ON MYH BLOG

Examine This Report on myh blog

Examine This Report on myh blog

Blog Article

에너지를 줄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고 팀이 어려울 때 해결해 줄 수 있는 선수이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어요.

저 자신인 문유현으로 평가받고 싶은데 문정현 동생이라고 하니까 자존심도 많이 상했었죠.

즉 일기장이 될 수도, 전문가의 칼럼장도 될 수도, 사건/사고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블로그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의미다.

이후 이번에 새로운 에디터 분을 모셨다. 이분께 다시 블로그를 부탁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, 블로그가 처음이라고 하셔서 기본적인 팁을 이번 글로 정리해 볼까 한다.

블로그 작성은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. 그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, 지금 바로 키보드를 손에 쥐고 글을 작성해 보세요. 시작은 이미 반입니다!

일기를 줄 글로 꾹꾹 눌러 쓰기 어려울 때는, 오늘의 하루를 딱 하나의 감정으로만 표현하고, 가장 핵심적인 일 하나를 기록하고 끝난다.

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“기분이 너무 좋다.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.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.

첫째로, 질문을 주저하지 말고 멘토에게 더 많은 도움을 요청하세요. 둘째로, 멘토링 시간을 잘 활용하여 진행 상황과 어려운 점을 공유하세요. 멘토는 이를 통해 개발자의 역량을 정확히 파악하고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안된다. 좋은 품질이 안되면 내 포스팅이 검색되지도 않고, 읽히지도 않기 때문이다. 이럴 바엔 그냥 일기를 쓰거나, 브런치와 같은 다른 글쓰기 플랫폼을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.

내 블로그에 들어오면 물론 아무것도 없고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라는 메세지만 나옵니다.

이상한 블챌 할 시간에 앱 안정화 좀 해주세요... 쓰다가 실수로 뒤로가기 눌러졌는데 바로 나가져서 쓰던 내용 다 날린 적이 한 두번도 아니고, 오류도 엄청 자주 나요. ✔️✔️ 제일 단점인 부분이 왜 글 쓸때의 수정화면이랑 등록 후에 글자크기가 달라지는 건가요? 폰트마다 글자 크기가 작아지거나 커지는 것 같은데, 글자가 커지면서 다음 줄에 글자 하나씩 따로 놀고 하는 부분이 한 두 부분이 아니에요;; 등록 후 쓴 글을 다시 안봤었는데, 다시 보니까 작성할 때 고심해서 배열 맞춰서 작성한 글자들이 앞당겨지거나 뒤로 밀리면서 엉망진창이네요;; 등록 전 후 글자 크기는 같아야 하는 게 기본 아닌가요? 배열 달라지고 엉망이 되버리는데,, 이런 것부터 고치고 챌린지 하세요

나는 너무 바쁘거나, 일기 쓸 힘도 없이 바로 잠에 들고 싶은 하루에는 핸드폰으로 메모를 남기곤 한다.

일기장이나 단순 기록의 역할이 아니라면 블로그는 특정 목적을 위해서 존재해야 한다. 운영 목적에 따라 운영의 방법이 달라지고 구성이 바뀐다. 즉 블로그의 뼈대를 잘 잡기 위해서는 운영 목적이 분명한 것이 좋다.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Report this page